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건국대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건국대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건국대

Blog Article

당시 조선인들에게는 동경제대와 경성제대가 제일로 꼽혔고, 바로 그 다음 순서가 건국대학이었다고 한다(출처)

지원자는 원서접수 시 등록한 연락처(본인/보호자)로 연락이 가능하도록 대기해야 하며, 원서접수 시 등록한 연락처(본인/보호자)가 변경된 사람은 변경된 연락처를 반드시 대학에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워낙 진로가 넓고 다양한 과이니 로드맵을 잘 보고 관심 있는 진로에 해당하는 과목을 잘 골라 듣길 바란다.

재계 일선에서 활동하는 동문이 많고 선후배 사이의 정이 끈끈하다는 점도 특기할 만하다.

학교 정문, 즉 일감문으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건물. 수의과대학과 동물병원이 위치한다.

이 중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와 문화콘텐츠학과는 건국대에서 꽤 인기있는 학과이기도 하다.

캠퍼스가 건대입구역~어린이대공원역에 걸쳐 있으니 가려는 건물의 위치를 파악한 뒤 적절한 역에서 내리도록 하자. 그 외 자세한 내용은 교통 안내

건대신문은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의 학보로서, 건국대학교를 대표하는 신문이다. 격주로 나오며, 서울캠퍼스의 이슈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비교적 최근에 생긴 건물이라 다른 건물에 비해 화장실이 깨끗하여 학관을 들락날락거리는 학생들이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러 간다.

도조의 리더십하에서 가타쿠라 다다시(片倉衷), 츠지 마사노부 그리고 네 명의 교수들에 의한 건국대학 창설준비위원회가 진행되었다.

상일,하일 또는 서하남에서 나와 올림픽 대교를 건너 직진하면 오른쪽에 어린이 대공원이 있고 맞은편에 건국대학교 정문이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예술디자인관 방향으로 살짝 올라가면 나오는 건물.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소속인 의학전문대학원 및 특성화학부가 수업을 듣는 곳이며, 특성화학부의 과사무실과 일부 연구실도 이곳에 위치해 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에서 관리한다.

참고로 건국대처럼 캠퍼스 내 혹은 인근에 동문회관이 있는 학교로는 고려대, 단국대, 서강대, 연세대, 한양대가 있고 건대 오피 나머지는 캠퍼스 밖에 있다. 허나 국민대, 중앙대의 경우는 실질적으로는 한개 층 정도만 사용하며 나머지는 모두 다른 가게 혹은 업체들에 세를 내준 상황. 상명대 동문회관도 매우 작고 캠퍼스 변두리에 박혀있어 그 존재를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대학주변의 원룸이나 상가 정보와 시간표, 강의평가와 같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Report this page